위대한 수령님의 서거 30돐 재중조선인총련합회본부와 산하조직들에서 추모행사진행
페지 정보
본문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30돐에 즈음하여 추모행사를 진행하였다.
길림육문중학교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의 동상에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중조선인녀성협회, 재중조선인총련합회 길림시지부, 재중항일혁명투쟁연고자 황백하가족, 주해원세수출입무역유한공사 류홍, 길림성송화국제무역유한공사, 연변회리공업무역유한회사 우치리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들을 진정하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최은복의장을 비롯한 본부일군들과 경제인, 심양지부일군들이 중국심양주재 우리 나라 총령사관에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작품에 재중조선인총련합회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31돐을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추모하고있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최은복의장을 비롯한 본부일군들과 경제인, 심양시지부공민들이 8일 총련합회 회의실에서 기록영화《만민이 우러러 칭송하는 우리 수령님》을 학습하였다.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수령님의 혁명활동을 수록한 영화문헌학습을 통하여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혁명업적을 가슴깊이 체득하였다.
계속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서우리 나라를 방문한 로씨야련방문화상을 접견하시고 예술공연들을 관람》하신혁명활동소식을 학습하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조로친선을 반영한 예술공연관람을 통하여 두 나라 군인들의 피로써 맺어진 전투적우의와 참다운 국제주의적정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위대한 수령님서거31돐에 즈음하여 단동시지부공민들이 재중조선인녀성협회.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 재중조선인청년협회. 단동시지부의명의로 단동주재 우리 대표부에 모셔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초상화에 꽃바구니를 증정하고 삼가 인사를 올리였다.
청년협회에서는 8일 위대한 수령님서거31주년을 맞으며 단동주재 우리 대표부에 모셔져있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영상에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진정하였다.
모임에는 청년협회한성옥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자녀들이 함께 꽃바구니를 진정하였다.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혁명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에 대한 온 나라 전체인민의 사무치는 그리움이 넘치는 7월8일, 중남지구협회 베이징지부에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서거31돐에 즈음하여 공민들이 학습실에 모셔진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상에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진정하고 정중히 인사를 드리였다.
공민들은 학습실에서 텔레비죤으로 조국의 소식들을 시청하였다.
상해시지부와 제남시지부에서도 공민들이 추모모임을 가지였다. /총련합회선전국2025년 7월 8일
- 이전글중남지구협회 베이징시지부, 상해시지부에 대한 실태료해진행 25.08.05
- 다음글동포제일주의사업작풍으로 동포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이룩해나가자25.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