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에서 나붓기던 혁명의 붉은기를 더 높이 추켜들고 / 조국해방80돐을 맞으며 길림지구협회와 할빈지구협회에서 좌담회진행
페지 정보
작성날자 25-08-27 10:11
본문
조국해방80돐경축 좌담회를 길림지구협회와 할빈지구협회에서 공동으로 8월 4일에 진행하였다.
이번 좌담회는 화상형식으로 길림지구협회산하일군들과 할빈지구협회산하일군들, 공민들이 참가하였다.
좌담회에 앞서 < <조국광복을 위하여 20 >를 학습하였다.
이어서 사설<조국해방위업을 성취한 항일선렬들의 숭고한 정신은 주체혁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영원불멸할것이다>를 김련원회장이 랑독하였다.
계속하여 토론들이있었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품은 다시는 잃을수없는 목숨보다 귀중한 조국이며 우리의 행복한 삶이고 미래이라는것을 운명의 철리로 더욱 간직하게 되였다고하면서 오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로 공화국의 국력과 국위를 세계만방에 우뚝 올려세워져 조선의 강대함을 보여주고 있다고 피력하였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을 모셔야 강대한 조국도 있고 민족의 높은 존엄도 있다고 언급하였다.
끝으로 참가자들은 모두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백두에서 나붓기던 혁명의 붉은기를 더 높이 추켜들고 백두정신과 칼바람정신으로 공화국의 무궁한 번영과 발전을 위한 애국사업과 지부사업에 떨쳐나설것이라고 마음들을 다지였다.
- 이전글잊지못할 방문의 나날들 / 제2차공민자녀 조국방문 25.08.27
- 다음글정이란...2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