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련합회산하단체들에서 당창건80돐을 맞으며 경축모임진행
페지 정보
작성날자 25-11-13 13:01
본문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80돐에 즈음하여 10월10일 중남지구협회베이징시공민들이 조선대사관에 모셔진 경애하는 대원수님들의 초상화에 충성의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정중히 인사를 드리였다. 모임에 참가한 동포들은 앞으로 일을 더 잘하여 원수님의 참된 애국공민으로 튼튼히 준비해나갈 결의들을 다지였다.
모임이 끝난뒤 공민들은 따뜻한 분위기속에서 식사를 하면서 조국의 새 소식들을 전하면서 사업상의 문제들과 생활상의 애로들을 료해하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중남지구협회상해지부와 제남지부의 공민들도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80돐에 즈음하여 경축모임을 가지였다.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80돐에 즈음하여 료녕지구협회 단동지부공민들이 단동령사부에 모셔진 대원수님들의 초상화에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지부공민들은 동석식사를 하였다.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80돐에 즈음하여 할빈지구협회에서 경축모임을 가지였다. 박흥근부회장과 할빈시백웅진지부장을 비롯한 공민들,동포들이 참가하였다.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80돐에 즈음하여 길림지구협회장백현지부 공민들이 화려한 조선치마저고리를 차려입고 원수님의 초상화에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면서 경축모임을 가지였다.
- 이전글살아숨쉬는 공민조직으로! 25.11.13
- 다음글조선로동당창건 80돐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축하단, 충성의 편지이어달리기대표단 조국을 방문25.11.13

